매스컴

  1. 매스컴

매스컴

[GrowNight 미니 앙케이트]
브래지어 밤과 낮이 달라야 한다.
[GrowNight 미니 앙케이트]
브래지어 밤과 낮이 달라야 한다.

여러분은 하루에 몇 시간을 주무시나요?
성인의 평균 수면 시간은 하루 8시간이라고 하는데요. 하루의 1/3을 자는 셈이에요. 이렇게 긴 시간 누운 채로 가슴을 방치하게 되면, 가슴이 벌어지고 퍼지는 건 당연하겠죠. 낮에 관리하고 모아준 가슴을 밤에도 관리한다면 우리도 가슴 미인이 될 수 있어요.



엑사브라 재팬에서는 수면 시 여성들의 가슴관리 실태를 알아보기 위해 일반 여성들을 대상으로 미니 앙케이트를 진행했는데요. 위에서 보시듯 많은 여성이 갑갑하고 불편하다는 이유로 노브라로 잠이 들며, 약 80% 여성이 수면전용 브라를 착용하지 않는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브라를 착용하고 자려니 숙면에 방해될 것 같고, 노브라로 방치하자니 가슴 모양이 흐트러지고. 대부분의 여성이 이런 딜레마에 빠져 계실 거에요. 밤과 낮에 따라 브라가 달라야 하는 이유가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엑사브라에서 최초로 수면브라를 개발한 이유가 바로 이것인 거죠.이 여성들을 대상을 엑사브라의 수면전용 브라인 그로우나이트를 체험하게 한 결과, 기분 좋은 서포트감과 편안한 착용감이 좋았다는 긍정적인 평가가 대다수였다는 사실을 위 설문결과에서도 보실 수 있으십니다.


엑사브라 그로우나이트는 긴 수면 시간 동안 바스트케어는 물론 편안한 착용감으로 숙면을 도와줍니다. 독자적인 크로스 구조가 누웠을 때 퍼지고 벌어지는 가슴의 위치를 바로잡아 흐트러짐을 잡아주고,압박감이나 조임 없이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답니다.

'수면브라'라는 개념조차 생소했던 2008년, 엑사브라는 '그로우나이트'를 처음 선보였는데요. 이후 수면브라의 원조답게 그 필요성을 꾸준히 알리는 한편 고객들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제품 개량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그로우나이트는 엑사브라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아 엑사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잠자는 시간까지 바스트 케어를 원한다면 지금 바로 '그로우나이트'를 경험해 보세요

그로우나이트 구매하기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