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을 키워주는 엑사브라

123

THE 스토리

  1. THE 스토리

THE 스토리

[Fitting Salon in Tokyo]
약은 약사에게, 속옷은 피팅컨설턴트에게
[Fitting Salon in Tokyo]
약은 약사에게, 속옷은 피팅컨설턴트에게

디자이너 미우치아 프라다가 이런 말을 했죠.속옷은 가장 먼저 입고 가장 나중에 벗는 아주 특별한 옷이다."라고 말이에요. 겉옷은 입어보고 따져보며 똑 부러지게 고르면서, 속옷은 입어보지도 않고 홈쇼핑에서 대량 구매하고 있는 당신! 이런 당신을 위해 한국과 일본엔 속옷 어벤저스가 대기 중입니다. 바로 엑사브라의 속옷 전문 컨설턴트죠. 정확한 사이즈 안내부터 올바른 착용에 대한 코치까지, 속옷에 대한 상담과 나의 체형 고민을 들어주고 함께 해결해주는 든든한 전문가들이 반겨주는 엑사브라 피팅살롱. 오늘은 도쿄의 대표 피팅살롱 세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기자기한 소품과 친근함이 매력인 #코코라군

문을 열고 들어서면 동화 속 공간에 들어온 듯 아기자기하면서 클래식한 분위기가 따뜻하게 느껴지는 코코라군은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엑사브라 제품 외에도 샵 매니저가 직접 고른 슬립, 뷰티용품 등은 매장에서 실제로 판매도 하고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한가득! 한눈에 들어오는 아담한 내부공간이 전부인 것 같지만 붉은 카펫의 계단을 밟고 위층으로 올라가면 또 다른 공간이 펼쳐지는데요. 시선을 끄는 둥근 커튼 장식이 로맨틱한 피팅룸이 복층 구조 2층에 자리잡고 있어 더 편안하고 프라이빗하게 피팅을 받으실 수 있어요. 올해로 오픈 5주년을 맞이하는 코코라군은 여유롭게 산책과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캣스트리트에 위치하고 있어 도쿄의 여성들이 가벼운 마음으로 발걸음 하는 사랑방 같은 곳이랍니다.



오노지 미카(코코라군 점장)
처음 속옷 피팅을 받으시는 분들은 낯설고 어색하실 수 있죠. 그런 고객님들이 즐겁고 편하게 느낄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드는 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한 번도 속옷을 살 때 상담을 받아야겠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는데 정말 신선하고 큰 도움이 되었다.'라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세요.나의 은밀한 고민에 대해 편안한 친구에게 조언을 구하고 싶다면 언제든지 코코라군을 찾아주세요.

소잉스탭까지 갖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루즈블랑

일본 피팅살롱 중 가장 인기가 많은 루즈블랑.오픈 8년 차인 루즈블랑은 명품매장이 밀집해 도쿄의 청담동으로 불리는 오모테산도에 위치해 있답니다. 매장에 들어서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마치 호텔에 온 듯한 느낌을 갖게 하는 루즈블랑은 제품들이 투명 수납장에 디스플레이 되어있어 매장 자체가 쇼케이스 같은 느낌을 줍니다. 또한, 소잉스탭이 매장에 상주하고 있어 언제든지 그 자리에서 사이즈 조정을 위한 수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도 루즈블랑의 강점이에요. 많은 여배우나 모델들의 단골 매장으로, TV나 잡지와 같은 매스컴에 여러 차례 소개된 유명 피팅살롱이랍니다.



노자키 미치요(루즈블랑 점장)
실측 숫자만으로는 알 수 없는 가슴의 형태와 탄력, 체형에 따라 브라 사이즈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어떻게 착용하느냐에 따라서도 사이즈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피팅을 받아야 정확한 사이즈를 알 수 있습니다. 속옷 구매 전 반드시 피팅 받아야 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

란제리 디자이너 출신이 운영하는 #바니테
바니테를 운영하고 있는 하라다 유나코는 원래 란제리 브랜드의 디자이너였습니다.누구보다 수많은 브랜드의 란제리를 경험한 그녀는, 엑사브라를 만난 후의 놀라움을 잊지 못한다는군요. 엑사브라를 알게 된 후, 그녀가 느낀 놀라움과 기쁨을 나누고 알리기 위해 디자이너를 그만 두고 루즈블랑 아카데미의 속옷전문컨설턴트 자격증을 취득하여 미니 피팅살롱 바니테를 오픈하였습니다.


하라다 유나코(바니테 점장)
엑사브라는 지금까지 제가 만났던 타 브랜드 제품들과는 전혀 달라요. 완벽한 핏감으로, 항상 골치였던 어깨결림도 없어졌어요.맞춤 속옷이나 보정속옷을 경험해보신 분들은 아실 거예요. 보정은 하고 싶은데 항상 디자인 때문에 망설이고 민망한 적이 많았잖아요. 어마어마한 가격도 무시 못 하지요.엑사브라는 보정속옷임에도 리즈너블한 가격대에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가 있어 착용하자마자 팬이 되었어요! 엑사브라를 만난 것이 저에게는 큰 행운이에요. 제가 느낀 기쁨을 많은 분과 함께 나누고 싶어요. 코코라군, 루즈블랑, 바니테 모두 전문 란제리 교육과정을 이수하고 수년간의 경험을 쌓은 피팅 컨설턴트를 만날 수 있는 엑사브라 피팅살롱인데요.정확한 어드바이스와 노하우로 당신에게 딱 맞는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엑사브라 피팅살롱에서 새로운 속옷 문화를 체험해 보시면 어떠실까요? 한국 피팅살롱 예약하기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