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

매스컴

  1. 매스컴

매스컴

[Exa Body Make Planning]
당신의 몸을 중력으로부터 지키고 있나요?
[Exa Body Make Planning]
당신의 몸을 중력으로부터 지키고 있나요?
바디라인에 신경 쓰이기 시작하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길을 걷다 보면 나 빼고 모두가 굿-바디인 것만 같아 시무룩해지곤 하는데요. 관리는 하지 않으면서 다른 사람의 균형 잡힌 라인을 부러워만 하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지금, 풍덩하고 넉넉한 옷 속에 숨어있는 당신의 바디라인은 중력과 혼자 힘겹게 싸우고 있는지도 몰라요.
혹시, ‘요즘 좀 많이 먹었나?’ 라던가, ‘복부 주변이 볼록하고 나온 것 같기도 하고’ 또는 ‘넉넉한 라인의 옷이 좋아’ 와 같은 생각을 하신 적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바디 밸런스의 위험신호가 깜빡이고 있는 것! 나이를 먹을수록 무너지기 쉬운 바디라인은 그대로 방치하면 부드럽고 이동성이 좋은 지방조직이 몸 이곳 저곳으로 흩어져 굴곡 없는 절구통 체형으로 변해버리게 된답니다. 보정속옷은 체형을 잡아주기만 하는 게 아니에요. 나이 들수록 자꾸만 처지는 살들을 위해 중력과 싸워주기도 하죠. 몸에 긴장감을 주기 위해 집에서도 하이힐을 신는다는 빅토리아 베컴도 있는데, 그렇게 까진 못하더라도 보정속옷으로 중력으로부터 내 살들도 지키고, 라인도 잡아주면 어떨까요?
오늘은 내 몸을 위해 중력과 싸워주는 바디메이크 제품을 똑똑하게 입는 방법에 대해 함께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바디메이크는?

우선 여성들이 바디메이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일본 현지에서 설문조사를 실시해보았어요.


Q. 자신의 신체에서 가장 신경 쓰이는 부위는?

바디라인하면 떠오르는 신체 부위 3곳이 모두 랭크인 되었네요. 1위에 랭크 된 곳은 역시 가슴! 가슴은 크기뿐만이 아니라 모양과 가슴의 위치, 탄력 등으로 많은 여성들이 가장 고민하는 부위이기도 한데요. 또한 봉긋하게 착- 올라 붙은 힙과 잘록한 허리라인을 많은 여성들이 이상적으로 생각하고 있었어요.


Q. 바디메이크 아이템의 사용경험이 있다?

대부분의 여성이 굴곡 있고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이상적으로 생각하고 있는 것과는 달리, 쉐이퍼, 이너, 거들과 같은 바디메이크 제품을 사용해 본적이 없다고 대답하셨습니다. 아마도 막상 바디메이크 아이템을 착용하는 데에는 어려움을 많이 느끼시는 것 같아요.


바디메이크 제품을 아직 착용해보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는

“뭔가 불편할 것 같아요” 나오탄 씨 (32세)
“지금부터 입기엔 이미 늦은 거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요” 미즈린 씨 (55세)
“이미 다른 브랜드 제품을 입어보았는데 큰 효과를 보지 못한 경험이…” 바오바오 씨 (41세)
“혼자서 착용하기 어려울 것 같아요” 타로이모 씨 (25세)
“움직임에 제한이 있어 일상생활에 불편할 것 같아요.” 탄포포 씨 (50세)
“아직은 젊으니까 괜찮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어요.” 뷰티 씨(29세)

라고 답변해 주셨습니다.

20세부터 아이크림을 발라주는 것이 좋다는 이야기를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성인이 되면서부터 여성의 피부는 중력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잔주름과 탄력저하, 처짐을 느끼게 된다고 해요. 이것이 비단 눈가에만 해당될까요? 우리가 나이에 상관없이 바디메이크 제품을 착용해야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답니다. 바디메이크 제품은 몸에 바르는 노화방지 화장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시는 거죠. 이렇게 다들 필요성은 느끼지만 어떻게 입어야 할지, 불편하진 않을지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바디메이크 아이템! 지금부터 올바르고 건강한 바디메이크 제품 착용법과 선택법에 대하여 함께 이야기해볼까요?


“아름다운 바디라인은 하루아침에 만들어지지 않는다”

파트 별 바디라인 기본지식


① 바스트 편 - 바스트의 구조와 사이즈업의 비결


바스트는 대흉근, 지방조직, 유선조직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가슴의 아래에는 팔의 움직임을 지지하는 대흉근이 있고 대흉근은 유선, 지방조직 등을 아래부터 지탱하는 임무를 완수하고 있죠. 나이가 들고 출산과 수유 등을 거치며 이 대흉근이 쇠퇴하게 되면 더 이상 가슴을 지지하지 못하게 되어 가슴 모양이 무너지는 원인이 됩니다. 이러한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몸에 맞는 속옷을 바르게 착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죠. 또한 브레지어를 착용할 때는 단순히 입는 것이 아닌 바른 위치에 입었는지도 체크해야 해요. BP와 쇄골 가운데가 정삼각형을 그리는 모양이 이상적인 위치입니다. 또한 브레지어 착용 후 옆으로 섰을 때 BP가 어깨와 팔꿈치의 중간보다 위로 올라오는 것이 올바른 위치에요.



엑사브라는 여성분들의 다양한 가슴고민 해결을 위해 세분화된 사이즈와 다양한 라인업을 준비하여, 맞춤속옷과 동일하게 본인에게 딱 맞는 하나를 발견할 수 있게 준비해두었습니다.


브라 보기 브라 보기


② 힙 편 – 힙 라인의 중요성과 아름다운 힙 만들기

자신의 뒷모습에 신경 써보신 적 있으신가요? 외출 전 거울을 보며 얼굴과 앞모습은 확인하지만, 뒷모습까지는 체크를 안 하는 분들이 대부분일거에요. 의외로 뒷모습은 건강한 인상을 주는데 큰 영향을 준답니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힙라인을 만들기에는 골반이 포인트! 골반은 일상생활에서 비뚤어지기 쉬운 부위에요. 또한 이 틀어짐이 힙라인을 망가트리는 원인이 되기 때문에 평상시에 자세와 걸음걸이 등의 생활 습관을 고치는 게 좋습니다. 골반보정에 도움이 되는 업플거들이나 짧은 하의에도 매치할 수 있는 숏거들도 추천합니다.

숏거들 보기 숏거들 보기


③ 웨이스트 편 – 여성의 곡선미의 완성은 허리?!

흔히 S라인이란 말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가슴부터 허리, 힙으로 이어지는 곡선은 여성만이 표현할 수 있는 가장 아름답고 부드러운 라인일거에요. 사람의 가치관이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생각하는 이상적인 바디라인은 다 다르겠지만, 누구나 자신이 목표로 하는 스타일을 향해 노력하는 건 시대불문 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이러한 곡선미는 많은 여성분들의 워너비겠죠. 최근 좀 과식했다는 생각이 들거나, 실루엣이 드러나지 않는 옷을 입고 계시지는 않나요? 품이 넉넉한 옷은 체형변화를 알아차리기 어렵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해요. 중력에 져버린 지방이 점점 아래로 처지기 전에 바디쉐이퍼로 잡아주세요. 불편할 것 같다는 편견은 버리셔도 된답니다. 보정속옷은 무조건 작게 입는 건 금물. 자신의 사이즈에 맞는 제품을 올바르게 착용한다면,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내 바디라인에 긴장감을 줄 수 있어요. 특히 새롭게 출시된 에어랩이너는 가벼운 착용감으로 쓸데없는 군살은 확실하게 보정하기 때문에 강력추천! 가끔은 바디라인을 강조하고 체형을 체크하는 습관을 기르도록 하세요.

에어랩이너 보기 에어랩이너 보기


④ 속옷의 교체시기도 중요한 포인트

바디메이크를 시작하신다면, 속옷의 상태에도 주의를 기울여주세요. 잘못된 사이즈나 너무 오래된 속옷을 계속 착용하면, 모처럼 장만한 엑사 시리즈도 진가를 발휘할 수 없어요.



위 사진과 같이 컵의 형태가 무너지거나 와이어가 틀어졌다면 새로운 브라로 교체해야 할 때에요. 올바른 사이즈와 형태가 잘 잡힌 속옷을 착용한다면 효과는 UP! 엑사 시리즈를 잘 활용해서 효율적으로 바디에이크를 실천해보아요!




란제리 전용 세제 보기 란제리 전용 세제 보기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